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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A/S 문의
고객센터 031-650-3232 상담시간 09:00 ~ 17:30 (토,일요일/공휴일은 휴무)
이메일문의 core21@core21.co.kr 점심시간 12:00 ~ 13:00
2 A/S 절차
STEP 1

A/S 신청

고객센터 또는 A/S신청을 통해서 신청해 주세요.
A/S신청 후 1~2일 이내에 접수가 완료되며, 만일 출장을 요하는 A/S는 영업일 기준 7~1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STEP 2

A/S 접수 및 문제 진단

담당자가 A/S 신청 내용을 확인하여 개별 연락을 드리며 제품의 문제를 진단하여 예상 비용 및 기간을 안내해 드립니다.

STEP 3

A/S 진행

고객님께서 A/S 진행을 수락하시면 안내해드린 내용대로 A/S 를 진행합니다.
A/S 는 국내수리, 해외수리, 출장수리 등으로 분류되며 각 방법에 따라 수리기간은 상이합니다.

STEP 4

A/S 완료

A/S 완료 후 고객님께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, A/S 완료된 제품은 택배 또는 방문하여 전달해 드립니다.

A/S 진행 전 안내해 드리는 예상비용은 진행과정에서 제품의 다른 결함이 발견되어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. 이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.

3 A/S 비용안내
구입후 구분 배송비 및 출장비 부품비 상세기준
1년 이내 무상 X X 품질 보증 범위 내 제품 결함 발생시 무상 A/S 적용
부분무상 X O 센서, 히터 등 소모성 부품의 결함 발생시 부품비는 부과
유상 O O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/손상/고장의 경우
1년 이후 유상 O O 구입 후 1년 이후는 모두 유상 적용

부품비에는 수리를 위한 기술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출장비는 제품 및 지역에 따라 차등 부과되며 접수 후 담당자가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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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제품문의 031. 650. 3232

교정문의 031. 650. 3245​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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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심시간 12:00 ~ 13:00

휴무일 토.일요일/공휴일은 휴무

대표메일 core21@core21.co.kr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