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RETECH

최근 검색어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
교정업무절차

택배입고교정은 교정대상 계측기를 택배를 이용하여 교정을 신청하는 절차입니다.

출장교정스텝
출장교정스텝

1교정상담 및 견적요청

  • 교정가능여부 및 교정수수료는 유선상으로 담당자와 상담을 하시거나 견적요청 메뉴에서 견적요청 후 수신한 교정비용 견적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2택배발송

  • 교정대상 계측기를 안전하게 포장 후 필요서류와 함께 택배로 발송을 합니다.
    택배접수 주소 :
  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덕천로 152번길 25 안양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B동 1805호 교정팀 앞
    필요서류 :
    교정신청서 1부, 담당자 명함, 사업자등록증 1부 ※ 사업자등록증은 신규거래에 한함
  • 교정신청서 다운로드
    엑셀다운로드 PDF다운로드

3택배접수 확인

  • 당사에 택배가 접수되면 담당자가 접수확인 문자나 전화를 드립니다.

4교정완료 확인

  • 의뢰하신 계측기의 교정이 완료되면 담당자가 문자나 전화로 알려드립니다.

5교정수수료 확인 및
세금계산서 발행

  • 교정수수료는 교정완료된 계측기에 한하여 부가되며 기기이상으로 반송되거나 교정불가인 계측기는 제외됩니다.

교정수수료 및 세금계산서 문의 : Tel : 031-650-3245 / Email : cal@core21.co.kr

6교정수수료
입금 계좌안내

7계측기 및 교정성적서
인수

  • 교정수수료 입금이 확인된 후 계측기와 교정성적서를 인수하실 수 있습니다.

인수방법 : 택배발송을 기본으로 하며, 담당자와 상담 후 방문수령 또는 당사가 직접 배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택배비 : 교정수수료 기준 10만원 이상의 경우는 선불로 출고되며, 10만원 미만의 경우는 착불로 배송됩니다. (VAT별도 기준)

오늘 본 상품

고객센터

제품문의 031. 650. 3232

교정문의 031. 650. 3245​

평일 09:00 ~ 17:30

점심시간 12:00 ~ 13:00

휴무일 토.일요일/공휴일은 휴무

대표메일 core21@core21.co.kr​